트라제xg골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베타 조회 5회 작성일 2021-06-15 10:58:15 댓글 0

본문

현대 명작! 트라제xg 9인승 골드 중고차 시집 보냅니다

#트라제xg#현대명작#트라제9인승

안녕하세요
울산중고차 양산중고차 네티즌 추천1위 카카오모터스
대표 울산차모아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2007년식
현대 트라제xg 9인승 골드 오토입니다
카카오모터스 60개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전액무보증
할부 및 당일출고
40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 절충가능!

●무사고주행

●10만키로대 실주행 (연식대비 짧은 주행거리)

●관리가 쉬운 은색바디

●타이어A급

●소모품A

●차량대금+이전비+보험+여유자금까지
전액 무보증 저금리 할부 당일출고!!

●전국어디든 탁송가능 합니다

울산차모아 SNS에 초대합니다

울산차모아 페이스북
보러가기☞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7487346957

울산차모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7487346957

울산차모아 유튜브 채널
보러가기☞https://www.youtube.com/user/lsk8438

울산차모아 블로그
바로가기☞https://blog.naver.com/lsk8438

울산차모아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https://story.kakao.com/_ESjvs4

구입 및 시승문의

휴대폰:010-2844-8438

카카오톡ID:ctsv1785

찾아오시는길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95 자동차마을 내 132호 "카카오모터스"

차모아 카카오스토리 친추시 실시간 신상매물
업데이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판용 : 트라제 10년넘어현재까지타고다니지만 고장한번없고 딱한번타임벨트교체
금강도원 : 19살 먹은 트라제....운전자입니다!
좋아요! ..근데 ....차바까야 되는데....바꾸고시포!
justin : 부모님이 15년간 타던 차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ㅎㅎ
장동규 : 트라제 xg 승합차랑 비슷해요?
에너제틱Choi : 안녕하세요^^ 저는 구형싼타페 04년식 타고다닙니다. 14년에 아버지 친구분께 인수해서요... 엔진부품 일부 트라제와 공유되어 부품 수급이 아직까지 수월하다고 봐야되죠^^ 어찌 보아하믄 저에겐 트라제가 고마운 차이자 차주분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떨림증세 많긴 했으나 겉은 낡았어도 저는 차주님과 같이 타임벨트 교환하고요 라이닝 ,활대링크 한대분/앞쇼바,로워다이,옴므기어 ,파워펌프 두번,미션 재생 교환,배터리 한번 교환 ,5등급차량이라 저감장치 장착하고 거의 새차수준으로 되가긴 하는데 바꾸고파도 중고 딜러한테 눈탱이 맞을뻔 해서 새차 구입 전까진 타다 보낼 생각입니다. 새차로 구입하셨던 모양이신가봐요ㅎㅎㅎ

캠핑용으로 제격인 MPV 트라제XG를 아시나요?

현대자동차 트라제XG 골드 입니다
카니발과 함께 국내 대표 미니밴이었던 트라제XG 소개합니다
요즘 캠핑용으로 사용중인 MPV 입니다
조기폐차 대상인 5등급 차량이지만, 너무 아깝습니다

2005년식 트라제XG
2.0L 디젤VGT 엔진, 4단 자동변속기, 전륜구동, 9인승 모델입니다
9인승이라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운행도 가능하구요
129마력 29.5토크 (싼타페 초창기 모델과 같은 엔진)
요즘차랑 비교하면 완전 마실용이죠 ㅎㅎ
전장이 4,695mm로 싼타페DM정도의 크기지만 휠베이스가 무려 2,830mm라서
3열에도 어른이 편하게 앉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 나옵니다~
이래뵈도 그랜져XG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승차감이 제법 괜찮구요

저는 루프랙에 툴레 859캐니언 바스켓 장착하고, 598프로라이드 자전거 캐리어 장착했습니다
이번에 순천 목림산방 캠핑장 갔다가 채계산 출렁다리에서 한컷 찍었네요^^





--------------------------------------------------------------------------
#트라제XG #현대트라제xg #캠핑카 #배출가스5등급 #트라제xg골드
kwangeun baek : 토우시네요 ㅎ
전라도상남자 :  @라이타  그런데 올해는 결정을 해야할거 같아요 ㅠ
라이타 : 국장님 라제 다시 분양하셨어요? 지방이라 부럽네요 ㅠㅠ
전라도상남자 : 넵~ 포에버 tow 죠^^

부식없는 트라제 골드 최고급형 2007년식 23만주행 버스전용차로 주행이 가능한 패밀리카로 가성비좋은차

부식없는 트라제찾기가 쉽지않죠 리콜로 처리된 트라제입니다 믿을만한 짱짱한 차입니다
유플스TV : 이제야 구독합니다. 형님 ㅋㅋ
춘수김 : 트라제 판매 됐나요?
강명식 : 이차팔렸나요?
야무진카니발 : 우리아빠는 나온지 얼마안돼서 샀는데 새차로요
이커피 : 구르마는 일본말인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3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victorianbelvider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