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루지없애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성형여신 조회 7회 작성일 2021-06-21 23:17:04 댓글 0

본문

뾰루지 없애는 방법!✨ "덧나지 않게 꼭 이렇게 관리하세요!" #원인 #치료법 ㅣ피부 트래블러 Dr. 노

뾰루지 없애는 방법!
"덧나지 않게 꼭 이렇게 관리하세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
앞으로 피부로 떠나는 여행가이드로!✈
재밌고 유힉한 정보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럼 피부로 여행을 떠나러 함께 가보실까요~?!ㅎ
-
*연세파스텔 피부과
http://www.pastelskin.com/
*연세파스텔 피부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spastelskin
*연세파스텔 피부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in_pastel/
-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r. Scrooge -

———————————————————————————
#뾰루지 #여드름 #피부관리
#노성민 #피부트래블러
hy y : 뾰루지나서 염증주사 맞았는데 뾰루지는 가라앉았는데 그부분이 여드름짠것처럼 착색돼서 한달넘게 가고있는데 이건 어떻게해야하나요 ㅠㅠ 파이진않았고 자국만 남았어요 점처럼...
Hui Y : 주로 턱에 단단하게 생겨요ㅠㅠ 작은 콩알처럼ㅠㅠ 그때마다 염증주사를 맞긴 하는데... 잘 안없어집니다ㅠㅠ 이런 뾰루지는 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제로준 : 편집자님 폰트는 어떤거 쓰시나요??
편집자님을 통해 많은걸 배우고있습니다.
정수연 : 선생님! 압출+염증주사 후 뾰루지가 더 커져서 1주일후에 염증주사 한번 더 맞고 나서 10일이 지났는데 아직 무통성의 작은 뾰루지가 남아있습니다. 염증주사 한번 더 맞아도될까요?? ㅠㅜ
신비 : 뾰루지를 짜지않고 방치해뒀더니 뭔가 물찬느낌의 빨간 동그라미? 가 생겼어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병원에 가봐야될까요?

(*Eng) 피부트러블 - 트러블,뾰루지,여드름 없애는 10가지 방법 - 화장품연구소장!

설명: 이번영상은 트러블이나 뾰루지를 없애는 10가지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여드름도 마찬가지고 적용 가능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총 10가지 방법은
1. 아스피린
2.티트리오일
3.알로에
4.녹차
5.레드와인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뾰루지를 잠재울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여드름#뾰루지#여드름뾰루지차이#여드름관리#여드름연고#뾰루지연고#트러블관리

만들기제목 : (*Eng) 피부트러블 - 트러블,뾰루지,여드름 없애는 10가지 방법 - 화장품연구소장!


총 제작시간: 10분

촬영장비 : canon 5d mark4 / sony a6400
촬영장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추가 정보: (링크)
Lukaـboyyらت : 저가 12살인데 얼굴에 많이 나서.. 그 코랑 턱은 많고 이마쪽은 3개정도 있어요.. 없애는 방법 없나여?..ㅠㅠ
월향이 : 좋아요 구독 뉴르고 갑니다^^한가지 여쭤볼게 있어서요
제가 이번달 말에 시험관을 다시 시작 하는데요
선샐님이 알려주신 방법 전부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턱 주위에만 패치도 못붙이게 다닥다닥 붙어서 많이 난 상태고 블랙&화이트 헤드도 생기기 시작햐서요..
윤주라능 : 콧구멍 안도 괜찮을까요오,,,,,,,,,,,,,?















ㅠㅠㅠㅠㅠㅠㅠㅠ급나 아파요오ㅜ
세상에서가장작은복은복분자끅끅깔깔깛 : 제가 뾰루지가 난거 같은데 막 보면 튀어나오진 않았고 그냥 빨개져있고 건들면 아픈데 이것도 뾰루지인가요?
불타는 만두 : 19살인데 볼과 턱밑에 짜면 고름이나오는여드름이 엄청많은데 이유가 뭘까요.. 정말 스트레스가 엄청납니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꼭하고 노스카나를바릅니다

[압출smr] 4탄!! feat. 큰 염증

압출영상에 asmr을 진행 하달라는 요청이 많으셔서 압출smr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봤습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업로드 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치료에 대한 문의는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전화 02-2678-0975 / 카카오톡 mrsydo로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여드름 #여드름압출 #압출영상 #염증압출 #화농성여드름 #여드름짜기 #좁쌀여드름 #목여드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피지짜기 #asmr #압출smr #피부한의원 #피부한의사 #한의사 #한의원 #여드름치료 #한의원여드름치료 #여드름치료한의원
태민골반유죄 : 뭐가나와요? 질문에 뜨끔 ㅋㅋㅋㅋㅋㅋ 근데 와 저렇게 나오는구나 대박이다 선생님 짱
Minsun Jung : 안녕하세요! 선생님 혹시 목뒤 트러블이 많이 났는데, 해초필 같은것 받아도 되나요?
ᄀᄒᄌ : ㄷㄷㄷ 피가 진짜 많이 난다 어후
Little Jin : 왜 그분이 생각나는걸까 #광용쌤
효밍 : 여드름 짜는소리 들려서 asmr인줄알았더만 쉴툼없이 말씀하시는거였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54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victorianbelvider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